Closed

軍生活の中での彼女との決別…
日常にしばらく戻れないことなど…
こういうことをふまえた上で私のBlogをしばらくお休みにすることにしました。
군 생활을 하는 중에 여자친구와의 이별...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못하는 등...
이런 상황을 생각해 봤을 때 저도 블로그를 잠시 쉬는게 좋겠다고 판단했습니다

今までたいしたことないしょうもない私の日常生活を乗せてきましたが…
何人かの方に読んでいただいたみたいで非常にうれしかったです。
여태까지 저의 별 대단치 않은 일상생활을 중심으로 블로그 활동을 해왔으나...
몇몇 분들이 자주 찾아 읽어주신 듯 해 굉장히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なお顔も知らない世界各国の方々まで私のBlogを読んでいただいてもらったみたいで、会ったことはありませんがこうして見に来ていただいて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또한, 얼굴도 모르는 세계 각국의 분들에게도 저의 블로그를 봐주신 분들이 있었는데, 만난적도 없지 이렇게 봐주셔서 정말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軍隊が終わってまた普通の日常に戻れるようになりましたらまたファッションを中心として活動させていただきますのそのときは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군생활은 무사히 끝마치고 평범한 일상에 돌아가게되면 또 패션을 중심으로 블로그 활동을 할 예정이니 그 땐 또 많이 놀러와주세요.

しばらく、さようならです。
잠시만, 안녕입니다

.

1 件のコメント:

  1. I'll look forward to your return.
    Until then, please take care and I hope your Military Service will go well.

    返信削除

Post a comment

bye

Gogle